DBE

소방, 보안솔루션에서 빌딩,에너지 솔루션까지 Johnson Controls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.

DBE

DBE

DBE 브랜드

글로벌 기술을 선도하는 빌딩 솔루션 Johnson Controls 가 함께 합니다.

소방, 보안솔루션에서 빌딩,에너지 솔루션까지
Johnson Controls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.

  • DBE (동방전자산업) 는 1966년에 설립된 후 품질제일주의를 기업이념으로 국내 방재업계 선도기업의 역할과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여 왔습니다.


    1999년 글로벌 그룹이 Tyco로 인수되어 해외 선진 방재 기술 도입 및 전파에 노력하였으며, 고층빌딩에서부터 대형 에너지 설비, LNG 설비, 석유화학 플랜트 및 원자력 발전소 등 육상현장 뿐만 아니라 시추선, 일반 선박 등의 해상현장에 이르기까지 국내 유일의 종합방재 전문회사로서 국내외에 다양하고 광범위한 방재 시스템과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습니다.

  • 2016년에는 Tyco와 Johnson Controls 의 합병으로 사명을 존슨콘트롤즈인터내셔널코리아(Johnson Controls International Korea)로 변경했으며, 사업 영역을 기존 소방, 보안, 통합솔루션 및 Retail 솔루션에서 냉난방공조, 빌딩자동제어를 추가하여 확장하고 있습니다.


    소방에서 품질의 우수성을 갖고 있는 Tyco의 DBE®, Simplex® 는 Johnson Controls의 제품 브랜드로 계속 유지되며,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입니다.